SAFETY

원료와 제조를 포함하여 모든 공정 과정에 식품의 안전과 위생에 관한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괜찮습니다.



원료 인증서

SQF(Safe Quality Food) Certification은 GFSI(국제식품안전협의체)로부터 인정받은 국제식품안전 경영시스템 표준 중 하나로 원료, 제조, 가공 및 유통의 전 과정에서 위해요소가 식품에 오염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한 인증입니다. 저희 원료는 총7 단계의 심사를 거쳐 식품 안전 & 품질경영의 모든 기준을 충족 시 발급되는 가장 높은 등급인 Level 3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원료 인증서

코셔는 히브리어로 “적합함“, “정결함"이라는 뜻하며, 유대인의 식품안전인증제도로서 유대인의 율법에 따라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의미합니다. 음식재료, 생산공정, 기록관리 방식 등 하나의 제품이 완성될 때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해 심사가 이루어집니다. 실제로, HACCP이나 ISO 22000 등의 인증제도보다 취득 절차가 복잡하고 기준이 까다로우며 비용이 많이 소모되기 때문에 코셔인증제도는 청정하고 안전한 식품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원료 인증서

PMO(Pasteurized Milk Ordinance)라고도 불리며,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상부기관인 미 보건부(US Public Health Service)에서 정한 A등급 우유 품질 기준을 만족한다는 것을 지칭하는 말입니다. 원료 우유/생산설비/유통에 이르는 전 과정에 약 120가지 기준의 심사 과정을 통과하여 우유 생산 품질 수준이 세계 최고라는 것을 입증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원료 인증서

미국 농무부에서 직접 조사를 거쳐 승인된 공장에 List-up 되어 있으며 Whey and Whey Products 를 의미하는 W코드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제조 인증서

식품의 생산 및 제조의 모든 과정에서 발생하는 위해 요소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만들어진 국제 표준 시스템입니다.

제조 인증서

식품안전경영을 위한 인증요건과 영국왕실 표준협회의 요구사항이 더해진 인증 체계로, 외국에선 네슬레, 코카콜라 등 다국적 기업들이 인증을 받았습니다. 엄격하고 신뢰도 높은 국제 규격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식품안전시스템인증제도입니다.

제조 인증서

식품의 원재료 생산부터 최종 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 각 단계에서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 위해요소가 해당식품에 혼입되거나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위생관리 시스템입니다.

제조 공법

Aseptic Filling System(어셉틱)은 첨단 패키징 기술로 사전적 의미로 ‘무균’을 뜻합니다. 일반적인 제조 공법에서는 단백질 성분이 들어 있는 음료의 경우 일반 내열 페트에서는 용기에 의한 오염이 염려되지만 어셉틱 공법에서는 오염 가능성이 원천적으로 제거됩니다. 어셉틱 공정에서는 130도 이상의 초고온 상태로 공병을 멸균하고 내용물을 25도로 급냉시켜 무균 상태를 유지해 살균된 페트병이 충전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음료 고유의 맛과 향, 영양 손실을 최소화해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